신형제타시승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왕회장 조회 0회 작성일 2021-06-10 19:07:07 댓글 0

본문

폭스바겐 신형 제타 1.4 TSI 시승기, 2,951만원(2020 Volkswagen Jetta 1.4 TSI Test Drive) - 2020.12.30

폭스바겐 신형 제타는 구형 대비 여러 면에서 좋아졌고 가성비도 좋습니다. 실내는 기존보다 마무리가 좋고 편의 장비도 괜찮습니다. 북미형 폭스바겐이 그렇듯이 2열 공간도 동급에서는 가장 좋은 수준입니다. 거기다 가속력과 연비에서도 좋은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반면 주행에서는 변속기의 작동 질감과 풍절음, 고회전 진동이 단점입니다. 속도가 높아지면 주행 질감이 떨어지고 윈터 타이어인 것을 감안해도 주행 안정성이 좋지 못합니다. 제타는 상황에 따라 21년형이 다시 한정 판매될 수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폭스바겐 신형 제타 1.4 TSI 프레스티지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700×1,800×1,460mm, 2,686mm
엔진 1,395cc 4기통 가솔린 터보
최고 출력 150마력/5,000~6,000 rpm
최대 토크 25.5kg.m/1,400~3,500 rpm
변속기 8단 자동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토션빔
공차중량 1,404kg
타이어 금호 윈터크래프트 WP72 205/55R/17
0→100km/h 가속 8.9초
최고 속도 210km/h
트렁크 510/986리터(2열 폴딩 시)
연료 탱크 50리터
복합 연비 리터당 13.4km(도심 11.9km, 고속도로 15.8km)
CO2 126g/km
가격 2,951만원(개소세 반영)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신형제타
#폭스바겐제타
#제타시승기
스텔라 : 후면은 아우디삘이나네요
전PD : 이 차 다좋은데 어뎁티브랑 클러스터가 조금 아쉽네용 ㅠㅠ
찹쌀 : 엌ㅋㅋㅋㅋ 시대가 어느때 인데 사이드미러를 수동으로 접다니 이건 쫌 에반데ㅋㅋㅋㅋ
지곡동카푸어 : 제타 오너입니다. 사이드미러 수동 빼면 어차피 사제 폴딩 작업예정인데 그 외 완전 혜자입니다.
suyoung93 : 한상기 최근 리뷰 중에서 이렇게 씹은 차는 처음이네...ㅋ

폭스바겐 제타 약올리는 시승기?...2500대 하루만에 완판, 보실 필요가 없어요!

폭스바겐 제타 약올리는 시승기!...2500대 하루만에 완판, 보실 필요가 없어요!

* 일부 유료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루프트 헤파필터 구매링크 : https://bit.ly/2Pl7q0V
---
구독해주세요 : https://bit.ly/2NCioiE
김한용 hy.kim@mocar.kr
SONYMASTER : 디자인 설명은 좀 억지스러운거 같음 그릴이 내려오건 올라가건을 떠나서 전체적으로 k3급의 디자인임
송재형 : 어메 현기차비상걸렷네
크로사이트crossite : 옛날cc부품 많이보이네요...
끌르닉14 : 폴딩시트 스위치가 트렁크안에 있는것도 그렇고 저공해 혜택도 그렇고
쉐보레 말리부는 아예 언급조차 안하는데 몰라서 그런거 같진 않고...
역시 이채널도 그렇고 그런... 돈되는것만...
남훈 : 못 살 순 있어도 안 살 이유는 없는 차

[시승기] 2021년형 폭스바겐 제타 1.4 TSI / 오토뷰 4K

3천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수입차, 효율 좋은 1.4리터 TSI 엔진 장착해 부드럽게 잘 달리는 폭스바겐의 준중형 세단 제타 1.4 TSI 프레스티지 리뷰.

* 안내 : 모든 테스트카는 각 자동차 제조사 및 수입사가 제공합니다.
해당 콘텐트는 제작 지원을 받아 만들어졌으며 영상 내 스폰서십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토뷰 로드테스트는?

십수년 이상 자동차를 다뤄 온 전문 기자들의 노하우, 각종 정밀 계측기를 활용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오토뷰는 단순한 감성 평가를 넘어, 객관적 데이터와 노하우를 결합해 구축된 컨텐트를 지향합니다.

차량 관련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토뷰 웹사이트 http://www.autoview.co.kr 에서 확인하세요.
#제타#폭스바겐#가성비수입차
StuffMStudio : 제타. 이건 진짜 살만하다. AS만 제대로 해준다면...
커여운족제비 : 2~3년뒤에 가격 살짝 떨어졌을때 중고로 건져도 만족할만한 차일듯
J오예 : 21년 제타 프레스티지에는 디지털콕핏이 들어가는데 20년형 아닌가요?
아스카 : 걍 옛날차 같네요 아반떼 풀옵 가는게 나을듯..
성우일기 : 기본기는 정말 중요하죠. 근데 옵션까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기 좋네요. 아반떼가 싸지거나 더 좋아지거나 경쟁구도가된다면 소비자들은 좋지요~ 응원합니다.

... 

#신형제타시승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0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tandingegg.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