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부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방울토마토 조회 7회 작성일 2020-09-27 23:06:18 댓글 0

본문

"오떡순한식부페"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건물 지하 식당가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한식부페

안녕하세요. 서울 용산 한남동에서 #한남동행 이라는 고급 바디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동 653-11

핸드폰 예약
010 5179 1213

오픈 카톡 문의
https://open.kakao.com/o/sUz2q8cb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namdonghaeng_official

맛집. 마사지하는법. 풍경 등 재미있는 동영상 업로드 할께요




종로 효성주얼리씨티 건물 지하에 위치한 식당가 입니다. 20여 식당들이 있는데 그중 가장 손님도 많고 푸짐히 나오는 부페 "오떡순한식부페" 입니다.
가격도 6천원이면 혜자죠~

패밀리 레스토랑은 이제 그만~ 롯데 L7호텔 디너 뷔페와 스테이크가 5만원이 안넘어요

안녕하세요 마리아주예요^^
오늘 소개드릴 곳은 선릉역에 위치한 롯데호텔L7 뷔페입니다.
L7호텔 뷔페는 티몬 할인가 적용 식사비용이
런치 24,900원 / 디너 26,900원으로
정말 파격적인 가성비를 자랑하는데요.

특히 1~2만원 추가시 나오는 안심, 등심, 양갈비 스테이크는
정말 훌륭하게 느껴졌습니다.
가족모임, 연인과 특별한 날 분위기 있는 롯데 호텔에서
식사하신다면 아주 만족하실거란 생각이 들었어요.

이제 아침 저녁으로 기분좋은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어오네요.
일교차가 크니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구요.
오늘도 모두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패밀리레스토랑 #호텔뷔페 #스테이크
남주혁 : 그냥 예식장에서 먹는.뷔페급임...그닥
skylove food : 마리아주님... 혿시 혼혈인 이신가요??
유링LovE : 저 홍대L7호텔 가는데 진짜 넘 좋아요 울 아빠 회사 호텔 짱
서현수 : 스테이크를 시켜야 뷔페를 사용할 수 있는건가용?
화학충 : 패밀리레스토랑ㅋㅋㅋ 앞에는 p로 발음하시고 뒤에는 r발음 살리시넼ㅋ 귀여우셩ㅋㅋㅋ 영상 잘보고갑니다. 깔끔하네요
ellic cu : 호텔 레스토랑 그냥 가서 식사해도 되는가요???
SY Park : 빕스에서 파흐타 실컷 먹은게 추억이니? 참 얼굴은 이쁜데......ㄷ ㄷ ㄷ하다~
녹차녹차 : 마리아주누님 구독자 100만 곧 가길 기원합니다. 컨텐츠에 비해 빨리 안느는거 같아 아쉽네요
ETIQA BLACK : 진짜 영상 퀄리티 ㅎㅎ 기승전결이 뚜렷하고 장단에 대해 제대로 이야기해주시네요 특히 프로모션같은 제안사항도 분명 업체에서 고려할수 있게 되겠네요
안슈 : 오늘도 넘 예뻐요 ㅎㅎㅎ 패션 센스가 넘 좋으신거같아요!!!

시간제한없는 무한리필 뷔페를 다녀왔습니다ㅣ60여가지 이상의 음식이 있는 무한리필뷔페의 가격은??ㅣ

안녕하세요 혼사남입니다
오늘 제가 다녀온곳은
무한리필뷔페 샤르또르입니다~
이곳은 60가지이상의 소,돼지,해물 등등
많은 음식들이 있는곳인데요
이곳이 요즘 핫하다고 해서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과연 이곳의 가격은 얼마일까요?
혼사남의 가성비맛집투어!!
구독,좋아요,댓글,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땡큐!!!

#무한리필먹방 #뷔페먹방 #가성비맛집 #샤르또르
#샤르또르부페 #샤르또르뷔페 #샤르또르고기해물부페
#샤르또르고기해물뷔페 #부페먹방 #무한리필뷔페
#시간제한없는 #MUKBANG #meokbang
#소고기먹방 #돼지고기먹방 #생생정보 #가성비 #가격파괴
#짜장면먹방 #짬뽕먹방 #초대형먹방 #야식 #족발먹방
#피자먹방 #치킨먹방 #ASMR #리얼사운드 #REALSOUND
#eatingsound #이팅사운드 #먹방 #맛집투어 #맛집탐방
#맛집 #경기도맛집 #서울맛집 #인천맛집 #전국맛집투어
#전국투어맛집 #리필 #맛상무 #참피디 #하얀트리
#윤호찌 #맛삼인 #백종원 #골목식당 #골목식당둔촌동
#골목식당정릉동

*인스타그램*
HSN_MATAE

*문의*
kimtwtok@naver.com
후두둑 : 결국 우삼겹 삽겹 빼곤먹을께없다
착하게살아라 : 음식점소개하면서 기본적으로 상호 주소 가격은 걸고 장사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기본좀합시다,..천만원 짜리 짜장이 어떻게 맛이 없을수가 있겠어요...?
숨겨놓고 찾아봐라 그러지말고 제발 대문에 좀 박아놓셈...
업주가 메뉴판도 없고 간판도없이 장사하는거 봤어요..?
유하나 : 여기 혼밥 되나요? 보통 이런곳은 혼밥 안되던데ㅠㅠ
국가의사생활 : 급하게 말씀하시는것 같기는한데..ㅋㅋ 요즘 사람들은 시간 아끼는걸 매우 중요시 여기니.. 대세를 잘 따르시네요. 채널 흥하길 바라며 구독박고 갑니다.
피냐냔 : ㅜㅜㅜ왜이렇게 태워서드세욬ㅋㅋㅋㅋ건강 생각해서 떼어서 드세요 ㅜㅜ잘보고갑니당
여지원인데요 : 와 씹 감사합니다 추억의 잡종 고기집 진짜 와 무의식에서 지워졌던 곳인데 진짜 정마 리얼리 감사합니다 띠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ON MoNo : 여기 싼것빼곤 해물선도도 그릴도 그렇고 배기도 잘 안되서 그닥......
Elizabeth Soyeon Ahn : ㅇㅎㅎㅎㅎ 이번편 웃겨요 자막등 은근 유우머
Andy Lee : 여기 정말 싸고 종류는 다양한데, 퀄리티 좀 떨어지는 거 맞습니다. 맛나는것만 많이 드세요
Terry Choi : 여기 괜찮아요. 가격 생각하면 좋은 퀄리티를 기대하긴 어렵지만, 이런 고기뷔페류가 많이 사라져서 아쉬운감이 있는데, 근처에 이 가게가 있다는게 좋네요. ㅋㅋ 닭발+마늘+팽이 // 양념갈비 + 와사비 조합으로 많이 먹고 오네요 ㅋㅋㅋㅋㅋㅋ

... 

#종로 부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8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tandingegg.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